건강식품 키워드 광고 활용 전략-헬스보충제
 
 

2011년 3월자 '건강식품' 네이버 키워드 광고 활용 전략

헬스보충제

 

조회수 최대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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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령대별 검색율과 점유 키워드]
- 20대후반~30대에서 많은 검색, 타업종 대비 남녀노소 검색량이 고른편.
- 남성은 오히려 20대 초반,후반보다 10대의 검색이 상대적으로 많음.
- 건강에 적신호를 인지하게 되는 30대가 실질구매 소비자로 판단됨.
-1 0대는 비상품성 키워드, 20대 초반은 상품명에 집중, 30대는 대표키워드가 눈에 띔
- 대표키워드 의존도가 높을것으로 예상하나, 대표키워드와 함께 구매전환율이 높은 세부키워드를 추가 구성해야 지속적인 키워드 광고가 가능

 




 

 출처 : 네이버 광고주 센터 


태그 : IT·컴퓨터, 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키워드, 헬스보충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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