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키워드 광고 활용 전략-영양제
 
 

2011년 3월자 '건강식품' 네이버 키워드 광고 활용 전략

영양제

  

 

조회수 최대 키워드:
비타민,오메가3,프로폴리스,오메가3효능,종합비타민,비타민c,프로폴리스효능,오메가,비타민하우스,미네랄바이오,뉴트리라이트,폴라폴리스,누스킨,오메가3추천,종합비타민추천,마그네슘,우루사,엽산제,달맞이꽃종자유,알로에베라,영양제,글루코사민,비타민e,비타민b,철분제








 

 
[연령대별 검색 비율과 점유 키워드]
-20대 후반 ~ 30대 여성의 검색이 많음
-10대: 비타에듀, 메이플스토리, 닥터스등 구매와 관련 없는 검색이 대부분
-20대: 비타민제, 피로회복제 검색, 갱년기 영양제의 점유율이 눈에 띔
-30대: 어린이 비타민제, 임산부 영양제 검색
-40대: 남성의 검색 비중이 크며, 정력제 검색

 




 

출처: 네이버 광고주 센터


 
태그: IT·컴퓨터, 영양제키워드, 비타민키워드, 누스킨키워드, 오메가3키워드
 
 
 
 
 
 
 
 
상호: 크리에이티브소프트 | 대표전화: 1544-7813 | 소재지: 서울시 중구 저동2가 78번지 915호 |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업자 등록번호: 204-12-56579 | 통신판매번호: 서초0664호 | 개인정보책임자 고진우 (ceo@smlog.co.kr)
COPYRIGHT (C) SMART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