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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스퀘어스(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로그 분석 서비스 및 마케팅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하는 회원(이하 “회원”)간의 권리 및 의무 및 책임사항 및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는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회원"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는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서비스”란 컴퓨터 등의 정보통신설비 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서비스 공간을 말하며, 애플리케이션, 웹페이지 등을 포함합니다.
  6.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부가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외에 회원이 추가로 신청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기타 서비스"란 회사가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량 이상 사용 시 혹은 서비스별 이용 조건 외 이용 시 신청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9. “방문자”란 회원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의 접속한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10. “PV” 또는 “페이지뷰”란 방문자가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를 조회한 페이지 수입니다.
  11. “CREDIT” 또는 “크레딧” 이란 회사가 마케팅 관련 서비스 과정에서 사용되는 단위를 의미 합니다.
  12. “SCRIPT” 또는 “스크립트”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발급하는 분석 스크립트로 데이터 수집을 위해 설치하는 추적코드를 의미합니다.
  13. “자동입찰”이란 광고 조건(기간, 입찰금액 등)을 설정하면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광고 게재 및 광고 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 또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4. “데이터”란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설치된 스크립트를 통해 생성 및 수집되는 정보로서,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포함하여 서비스가 수집, 생성, 가공, 출력 등 처리하는 모든 데이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까지 통지하고,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개정내용을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하여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기존회원에게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전자우편, 로그인 시 노출되는 팝업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의 개정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이의 제기 등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했거나, 전자적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개정되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탈퇴와 관련하여서는 제21조에 따릅니다.
  6. 이 약관은 회원이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회원 탈퇴 시까지 적용되며,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회원이 탈퇴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1. 회사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https://www.smlog.co.kr)를 통하여 게시하며 고객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
  2. 또한 회사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사항에 대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고객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고객이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1. 이용신청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고객에게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이용약관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 승낙)

  1. 회사는 고객이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8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1. 이용계약은 회원이 인터넷상에서 회사의 서비스를 신청하고 제22조 제2항의 이용요금을 결제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2. 회원은 이용계약 시 실명, 실제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 시 카드 결제는 결제 즉시, 무통장 입금은 회원이 이용요금 입금 후 입금 완료 이메일을 회사 고객센터로 발송한 일자 기준 5영업일 이내 서비스가 개통됩니다.
  4. 유료서비스, 부가서비스, 기타 서비스는 이용요금을 결제하고 서비스가 개통된 일자가 다음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기준 일자가 됩니다.
  5. 제3항에 따라 서비스를 개통하지 못한 경우 그 사유와 개통일자를 다시 정하여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6.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가 이용계약을 하려면 반드시 이용계약에 관한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법정대리인의 이용계약에 관한 동의 의사표시는 회사에서 정한 필요 서류를 이메일로 회사 고객센터에 제출하는 것으로 확인합니다. 만약, 만 19세 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허위로 계약하는 경우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버환경 지원 및 서비스 해지)

  1. 회사는 회원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 환경을 지원해야 하지만 회원이 특별한 서버 환경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응하지 아니 합니다.
  2.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아래 각호를 유의해야 합니다.
    • 회원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는 스크립트는 서비스 해지 및 종료 전 회원이 직접 삭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 해지 및 종료 후 회원의 스크립트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 회원의 서비스 해지 및 종료 시 회원의 정보 및 사이트에서 수집 된 데이터는 즉시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제3장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의 복구, 기술적/관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회원의 관리자 어드민(Admin) 접근하여 해당 사안을 조치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과 회사 또는 제3자 간 법적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 절차의 진행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중단이 필요한 경우 임시적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불법 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 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범죄(불법, 사기, 반국가 이적 단체 등) 도구로 사용한다고 판단될 경우 서울시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기관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 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 변경 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결제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해서는 안 되며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 임대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회원은 회사와 타 회원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계정의 모든 데이터의 보전, 유지, 관리의 의무가 있으며, 이에 대한 백업 본을 만들어 직접 별도로 보관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자신의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누출할 수 없으며, 누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내 및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보통신 이용 등에 관한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신청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의 변경 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9. 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0.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회원은 스팸 또는 불법 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2조 (보안 시스템 관리 및 의무)

  1. 회사는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문제 발생 시 회원 관련 인증정보 및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 할 수 있습니다./li>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의 보안을 위협하는 다음 각 호를 하지 아니합니다.
    • 컴퓨터 바이러스 등 악성 프로그램 등 유포행위
    • 회사의 시스템 및 이외의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취약점 스캐닝, 불법 침입 행위
    • 대량의 트래픽(Traffic)을 유발시켜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각종 침해 행위
  3. 회사는 본 조에 의한 보안 관련 조치 내용을 조치 후 통지하거나 통지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와 관련한 조치에 있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아니하도록 가능한 최선을 다하여 조치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부득이 다수의 회원의 안전을 위하여 긴급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일부 회원의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조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이용

제14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 점검,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 또는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되는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공지사항, 전화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5장 이용제한

제16조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장애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내용을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서비스할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 회사의 승낙을 얻지 아니하고 계정을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그 계정에 다른 서비스를 연결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할 경우
    •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과다사용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는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 스팸메일 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 고객이 서비스 기간 만료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고객이 회사의 허락 없이 기본 포트(telnet, FTP, web 등) 이외 다른 포트(시스템에서 각각의 서비스를 구분하기 위해 사용되는 번호)를 점유하는 임의의 데몬(시스템에서 대기하면서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미리 지정된 규칙에 따라 응답 및 통신하기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제17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16조(이용의 제한)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게시판,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24시간 전까지 통지합니다. 다만, 해당 고객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 통지를 받은 고객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제한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본 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6장 계약변경, 이용계약 해지 및 탈퇴

제18조 (계약사항의 변경)

고객은 요금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는 때 또는 계약 종류의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회사 홈페이지에서 수정해야 하며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계약 갱신)

유료서비스, 부가서비스, 기타 서비스는 회원 또는 회사가 이용 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다만, 이용 기간 만료일에 연장 계약이 이뤄지지 않을 시 만료일 다음 날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

제20조 (고객의 법적 지위승계)

  1.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으나 양도양수 간 발생하는 문제는 모두 양도자, 양수자 간 책임이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양도양수 시 '결제정보 결제 담당자'와 '법적 필수 정보'를 최신의 정보로 변경처리해야 하며 이용계약을 승계한 회원(양수자)은 기존의 고객과 동일한 지위에서 본 약관 및 기존 회원이 회사와 체결한 일체의 권리 및 의무를 가집니다.

제21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제22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정산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다음 각호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및 요금제 계약 시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 제16조에 의하여 이용 제한된 후 그 이용 제한 기간 내에 이용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 지속적으로 불법 스팸을 전송하여 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 2항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지 시 회사는 제24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

제7장 이용요금

제22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1.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5조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2. 회원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유료서비스 : 스마트로그 분석서비스, 마케팅 관련(자동입찰, 스마트애즈 등) 서비스 이용 시 납입하는 사용료
    • 부가서비스: 카카오 알림톡/문자, 마케팅 문자 등 부가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때 납입하는 사용료
    • 기타 서비스: 서비스 기본 제공량 이상 사용 혹은 서비스별 이용 조건 외 이용 시 납입하는 사용료 또는 데이터베이스 등 부가적인 시스템 자원을 필요로 하여 신청하여 사용할 경우 부과하는 요금
    • 설치비용: 신규 부가서비스 이용 계약 시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작업에 필요한 1회성 비용
  3.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이 원칙이나 회사의 정책 혹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후납으로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정해진 납부 일자에 이용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이를 결제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16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제21조제2항에 의거 이용계약이 중지 또는 해지될 수 있습니다. 중지 또는 해지된 후 이에 대한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 회원은 다시 결제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5. 이용계약기간 중 이용요금이 변경되더라도 현재 진행 중인 계약 기간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6. 1회성 설치비용은 작업 완료 후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23조 (이용요금 결제)

  1. 서비스 이용요금의 결제 수단은 카드와 무통장 입금이며 결제 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카드 결제는 회사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결제를 진행
    • 무통장 입금은 회원이 무통장 입금 진행 요청을 후 회사와 상호 합의하에 진행될 수 있으며, 회원은 무통장 입금 후 입금 완료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에서 입금 확인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음
  2. 서비스 이용요금의 결제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결제
    •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는 각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름
    • 기타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는 회사의 정책에 따름

제24조 (이용요금 환불)

  1. 서비스 이용 중 이용요금 환불은 서비스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회원이 직접 신청하거나 회사 고객센터로 환불 요청 이메일로 접수 시 환불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요금을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회원이 홈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시 5영업일 이내 환불합니다.
  3. 유료서비스를 처음 주문하거나 처음 활성화한 후 유료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면, 이용요금 결제 후 14 이내 홈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합니다.
  4. 서비스별 이용요금 환불은 다음 각 호와 같이 합니다.
    •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전액 환불은 회원당 최초 이용요금 결제 14일 이내 1회만 가능
    • 환불금액 = 납부 금액 - 사용 금액(정가 기준 일할 금액 x 사용기간이 종료되는 사용일수)
    • 이벤트 및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은 금액은 환불 금액에서 제할 수 있음
    • 계산 방식에 따라 환불금액이 존재하지 않을 수 있음
    • 부가, 기타 서비스 이용 요금 환불은 각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름

제8장 기타

제25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1. 회사와 회원은 자신의 귀책사유로 이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2. 다만, 서비스 중지 및 장애에 따른 손해배상은 잦은 서비스 업데이트와 인터넷 환경의 변화 등으로 완벽한 서비스 안정성을 보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서비스 요금제 기반으로 아래와 같이 배상합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이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한 때(또는 그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배상액은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 해당 기간 적용)의 1일 평균 요금에 서비스 제공 중지 또는 장애 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로 합니다. 다만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제휴 서비스 등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아니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의 자동입찰 서비스는 광고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에게 광고 조건(기간, 이용료 등)을 설정하면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광고 게재 및 광고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기능을 이용하여 자동 광고 운영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따라 광고를 게재하며, "회사"는 자동 광고 운영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이용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 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6.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고의나 중과실이 없고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는 제25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 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 부족으로 인한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제휴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제2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공고일자: 2024년 8월 14일
시행일자: 2024년 9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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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2011년 1월 1일 ~ 2024년 9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