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 로고
- 스마트로그 서비스 이용 약관 -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mlog.co.kr(이하 "홈페이지"라 함)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의 발생 및 개정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0조 1항 자기신원정보 표시의무를 준수하며, 이에 따라 본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은 회사가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홈페이지에 공시합니다. 본 약관의 개정 전에 등록 된 서비스 일지라도, 개정 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 회사와 서비스 소유자 또는 신청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에 관한 기본약정 입니다.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함)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등록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해지요청을 즉시 수락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한 14일 이내에 거부권을 행사하지 않을 경우, 또는 효력이 발생한 14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전자거래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관계 법령의 규정과 상 관례에 의합니다. 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전자거래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관계 법령의 규정과 상 관례에 의합니다. 제 4 조 서비스 신청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신청을 접수 또는 등록하지 아니하며, 수수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1 신청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2 등록신청서의 필수 사항이 누락 된 경우 3 대금의 결제가 되었으나, 기술상의 문제로 등록이 실패 된 경우 4 안정적 관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불법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 5 조 서비스 등록취소 및 변경 등록자 또는 대리인은 등록이 완료 후 해당 서비스의 취소가능 시간내 회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등록완료 된 서비스의 등록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등록취소가 완료 된 경우, 회사는 등록비 전액을 환불합니다. 등록 완료 후 서비스의 취소 가능시간 : 등록일시로부터 7일 등록일시로 부터 7일이 지난후 부터는 11조 서비스 이용대금의 환불에 따릅니다. 제 6 조 서비스 기간 연장 서비스의 사용기간 확인 및 연장에 대한 책임은 등록자에게 있으며, 이의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서비스의 사용정지 또는 삭제 등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등록자가 서비스의 사용종료일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등록기간이 만료하기 전에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사용기간 연장의 의사를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등록자는 서비스의 기간연장 신청 시,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 된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납부된 수수료는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합니다.. 사용종료일이 경과하도록 사용기간 연장에 따른 대금의 결제가 되지 않은 서비스는 그 사용이 중지되며, 서비스의 사용정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면책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삭제 서비스 사용기간이 종료된 후, 1개월이 지난 데이터는 삭제되며 삭제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면책합니다. 제 8 조 기타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 외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별도 약관을 두는 경우 별도 약관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제공가격 서비스의 가격과 부가서비스의 서비스 제공가격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회원 또는 소유자는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부담하게 되는 서비스 이용대금과 관련 세금을 회사가 정한 기일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회사는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를 일시적 또는 잠정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하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 한 경우 3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국가 비상사태, 정전 등 불가항력의 경우 5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장애, 시스템 정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제1항, 2항, 3항의 각 사유 중 관련기구의 사전 공지가 있거나 정상적인 예측이 가능한 경우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에 공시합니다. 단, 불가항력의 경우 회사가 통제할 수 없거나 사전의 예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대금의 환불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가 회원과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서비스 등록이 실패한 경우 즉시 그 내용을 회원에게 통보하고 이미 회원이 지불한 금액을 입금자의 계좌로 송금하거나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 결제)의 복수 등록 또는 기타 서비스의 복수 결제를 시도하였으나, 결제내역의 일부가 실패 되었을 경우, 회사는 복수 결제 전체를 결제 완료하고, 실패 된 일부 내역에 대하여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등의 결제 수단으로 대금 결제에 실패하였을 경우, 회사는 실패 된 결제비용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라, 회원의 환불 정보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환불정보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환불 받아야 할 금액의 계좌이체 또는 현금 환불을 희망하는 경우 , 회사는 명백한 과실이 없는 한 환불수수료 550(부가세 포함) 원을 공제한 금액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약정기간내 해지시 위약금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제 12 조 사용자의 의무 회사 그리고 사용자가 분석스크립트를 잘못 설치함으로 인해 받은 피해에 대해 회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분석스크립트가 오작동 할 때 신속히 피드백을 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는 사용자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본 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와 이용자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5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 6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8장 55조 자료제출 등 7 정부기관이 해당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정보를 요청하는 경우 [부 칙] 제 1 조 [제정일] 본 약관은 201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